FAQ

입주민 소통게시판에서 동호수를 표시하지 않고, 닉네임만 쓰는 정책을 설정했어도 관리자는 모든 글 작성자의 동호수가 표시됩니다.

기능 사용(오픈) 원할시 선택사항으로 관리사무소와 추가 계약이 되어야 사용가능합니다.

게시판에 작성된 글을 누르신 후, 상단의 게시판글 신고하기를 눌러 작성된 게시판 내용을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신고된 작성 내용은 관리자에게 전달 됩니다.

본인이 게시판에 작성한 글은 상단의 메뉴를 통해서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게시판의 정책에 맞지 않을 경우, 관리자에 의해서 삭제 될 수도 있습니다.

게시판에 작성된 글을 누르신 후, 하단의 댓글작성란을 눌러 글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소통게시판을 사용하시기 전에, 사용하실 닉네임을 설정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능 사용(오픈) 원할시 선택사항으로 관리사무소와 추가 계약이 되어야 사용가능합니다.

예약하신 시설 예약을 누르신 후, 상단의 메뉴를 통해 취소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예약하신 시설 예약의 시간이 지난 후, 변경 및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는 관리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커뮤니티예약을 누르신 후, 사용하실 시설을 누르고 정기권 또는 일일권을 구매하시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능 사용(오픈) 원할시 선택사항으로 관리사무소와 추가 계약이 되어야 사용가능합니다.